home

 
 
 
 
 
 
 
 
 
 
 
 
 
 
 
 
 
 
 
 
 
 
 
 

KOREA BALBOA WEEKEND 2016
제9회 코리아발보아위크앤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국제 스윙 행사이며 한국에 본격적인 클래식 발보아의 세계를 열고 있는
클래식 발보아 이벤트 KOREA BALBOA WEEKEND!!

 


강사 소개

실비아 사익스, 닉 윌리암스 그리고 샤니 브라운

Sylvia Sykes
실비아 사익스

발보아의 전설, 발보아의 여왕 !!!

실비아 사익스(Sylvia Sykes)는 20년 넘게 미국, 유럽, 호주에서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스윙댄스 강사입니다. 위대한 옛 스윙 댄서 중의 한 명인 딘 콜린스(Dean Collins)와 스윙 댄스를 연구했었고 그의 마지막 댄스 그룹의 일원이었으며, 미국 스윙댄스의 명예의 전당(National Swing Dance Hall of Fame)과 칼리포니아 스윙댄스의 명예의 전당(California Swing Dance Hall of Fame)의 원년 멤버 입니다.

 
 

2008년 코리아발보아위크앤드의 시작부터 함께했고 제11회 스윙페스티벌에서 심판으로 한국에 방문하기도 했었던 닉 윌리암스(Nick Williams)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가장 각광받는 스윙댄서 입니다. 특히 린디합과 발보아를 아우르며 쉐그, 찰스턴 스윙댄스의 거의 모든 분야에서 최고로 불리어지고 있습니다.

2008년 국내 최초의 발보아 전문 국제워크삽인, 코리아 발보아 위크앤드 2008(Korea Balboa Weekend 2008)에 실비아 사익스(Sylvia Sykes)와 함께 방문한 이래 코리아발보아위크앤드와의 지속적인 협력으로 한국 발보아에 많은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Shani Brown
샤니 브라운

샤니는 햇살이 가득한 남부 칼리포니아 출신의 발보아/ 스윙댄서입니다. 그녀는 빠르고 싱코페이션을 잘하는 그녀의 발보아 풋워크와 부드러운 커넥션, 소위 '부드러운 포옹'이라고 불리우는, 으로 유명합니다.

15년 넘게 샤니 브라운은 발보아와 다른 버나큘러 재즈에 대해 배우고 익혀서 자신의 열정을 공유해왔습니다. 그녀는 1998년 스윙댄스를 시작했는데 오렌지 카운티로 옮겨오기 전부터 활발한 빈티지 스윙 커뮤니티의 지역 올드 타이머들과 많은 교류를 해왔습니다.